"결혼·이사 수요 잡아라" CJ온스타일, 'LG베스트데이' 특집전
"결혼·이사 수요 잡아라" CJ온스타일, 'LG베스트데이' 특집전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3.03.01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아 결혼 ··이사 준비에 나서는 고객을 겨냥해 CJ온스타일이 ‘LG 베스트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LG 창립 76주년을 맞아 2일부터 5일까지 ‘LG 베스트데이’ 특집전을 열고, 업계 단독 조건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다음 달 2일 오후 9시 45분 CJ온스타일 신규 기획 프로그램 '동가게 직영점'의 출시 방송으로 시작한다. 의류 건조부터 관리까지 스타일에 디테일을 더해줄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이 준비됐다.

LG 스타일러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바꿔주고, 독보적인 의류관리 기술로 언제나 새 옷처럼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다음 달 5일에는 CJ온스타일의 전 채널에서 LG 특집 방송을 펼친다. TV라이브는 로봇청소기 R5, 워시타워, 냉장고 등을 방송하고 CJ온스타일의 T커머스 채널인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는 TV 제품을 준비했다.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는 식기세척기와 와인셀러를 연달아 선보인다.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무이자 60개월 할부가 가능하고, TV라이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은 LG 오브제라인 상품 7종 중 하나를 택해 받아볼 수 있다. 경품으로는 에어로퍼니처, A9S스팀 등이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