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신제품…대용량 모델 출시
[생활정보] LG전자, '무드업' 냉장고 신제품…대용량 모델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3.03.24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스마트폰 앱을 통해 냉장고 색상을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MoodUp)'의 대용량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냉장고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LG 씽큐(LG ThinQ)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빌트인 타입인 기존 607ℓ(노크온 610ℓ) 제품에, 826ℓ(노크온 829ℓ) 제품 라인업이 추가됐다.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이현욱 전무는 "공간에 예술적 터치를 더하는 무드업 냉장고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용량 선택의 폭을 넓히고 신규 업그레이드를 추가했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이번 신모델 출시와 함께 무드업 냉장고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 컬렉션 ▲컬러 톤 미세 조절 ▲주변 밝기 센서 미세 조절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 등 신규 업그레이드 기능 4가지를 선보인다.

'아티스트 컬렉션' 기능은 무드업 냉장고에 작가의 작품을 모티브로 한 컬러, 효과, 음악을 적용해준다. LG전자는 이를 위해 김선우, 문형태, 하태임 등 무드업에 어울리는 7명의 인기 작가들과 협업했다.

또 고객이 문 색상을 21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컬러 톤 미세조절', 냉장고 주변 밝기 감지 센서를 2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는 '주변 밝기센서 미세조절', 컬러 모드 사용 중에는 매직스페이스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하는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 기능도 제공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구입 후 신규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이다. 아티스트 컬렉션과 노크온 패널 컬러 설정은 신모델에 먼저 선보이며, 이외 기능들도 4월 중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는 무드업 구매고객이 5월31일까지 제품 설치 후 업그레이드된 공간 사진과 사연을 응모하면 총 400명을 선정해 작품을 증정하는 구매후기 이벤트 '무드 메이커(Mood Maker) 챌린지'를 진행한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 제3전시장에서 지난해 서울에서 큰 주목을 받았던 'Made in Changwon' 사진전도 갖는다. 유명 사진가 김용호씨가 무드업 냉장고와 창원 LG스마트파크 등을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