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예술 같은 신발 관리'…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출시
[생활정보] '예술 같은 신발 관리'…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3.03.31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31일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를 출시한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는 나만의 소중한 신발을 최적의 습도로 제대로 보관하고 예술 작품처럼 감상할 수 있는 신개념 신발 보관 전시함이다.

함께 출시되는 LG 스타일러 슈케어는 운동화나 구두 등은 물론 골프화, 축구화 등 기능성 신발과 자주 신는 신발까지 맞춤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신발관리기다. 이 제품은 의류관리기 대명사 ‘LG 스타일러’ 특허 기술인 트루스팀(TrueSteam) 등 신발관리에 최적화된 혁신기술을 탑재했다. 신제품은 에센스 화이트, 에센스 그라파이트, 크림 로제, 크림 옐로우 총 4가지 오브제컬렉션 컬러로 출시된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슈케이스 39만 원, 슈케어 149만 원이다.

LG전자는 신발 애호가와 MZ세대 등 다양한 고객층이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마케팅을 선보인다. 우선 국내 패션 브랜드인 ‘마뗑킴(Matin Kim)’과 협업해 4월 3일부터 2주간 서울 성수동에서 체험전시공간을 운영한다. ‘리셀(resell)’ 플랫폼으로 유명한 ‘크림(KREAM)’과도 잠실 롯데월드몰 크림 쇼룸에서 콜라보레이션 체험공간을 선보인다.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도 NFT 신발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마케팅을 펼친다. LG 씽큐(LG ThinQ) 앱에서 실물 신발과 NFT(대체불가토큰) 신발 ‘몬슈클(몬스터슈클럽)’을 함께 보관·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슈라이프’ 서비스를 시작한다.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는 LG UP가전 라인업으로, 구입 후에도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다. LG전자는 슈케이스에 조명색을 추가하고 슈케어에 신규 맞춤 코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등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고객이 차세대 프리미엄 신발관리 솔루션인 LG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로 신발을 제대로 관리·보관·감상하는 차원이 다른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