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마에스트로',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
LF '마에스트로',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
  • 더마켓
  • 승인 2019.09.28 2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F 제공>

LF의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가 최고급 캐시미어 코트 구매 시 동일 소재 세트 머플러를 증정하는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캐시미어는 무게가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난 고급 소재로 희소가치가 있어 섬유의 보물이라고도 불린다. 마에스트로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캐시미어 코트를 출시함과 동시에 최근 다양한 소품으로 자신을 꾸미는 남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가 30만원 상당의 캐시미어 머플러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특별 기획했다.

마에스트로가 선보이는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는 이태리 3대 캐시미어 생산 명가로 손꼽히는 콜롬보사의 캐시미어 소재 100%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작 과정에서도 무거운 부자재를 최소화하고 간결한 패턴을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다. 어깨 부분에는 얇은 패드를 사용하는 세심함으로 활동성을 높였다.

깔끔한 체스터코트형 기본 디자인에 칼라와 주머니 디테일에 변형을 가미해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블랙, 네이비, 챠콜, 브라운, 베이지, 그린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여진다. 투플러스 캐시미어 코트 구매 시 무료로 증정되는 머플러도 콜롬보사의 캐시미어 100%가 적용됐으며 각각의 코트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 6가지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