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속옷 시장까지 넘본다
신세계백화점 프리미엄 속옷 시장까지 넘본다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03.12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이 프리미엄 속옷 시장까지 넘본다.

신세계백화점은 란제리 편집매장 ‘엘라코닉’의 대표 브랜드인 ‘언컷’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콜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프리미엄 콜렉션은 고급스러운 오스트리아 하이엔드 자수가 특징이다. 핑크 베이지 색깔에 검은 자수가 조화를 이루며 컴포트 볼륨, 풀커버리지 타입 등 2가지 라인이 있다.

플러스 사이즈를 위한 ‘플러스위트’ 라인은 이용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제작한 상품이다. 속옷 선택에 대한 여성들의 고민을 듣고 개발했다. 여성들의 다양한 몸을 고려하고, 그에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전달하고자 M(80A/B), M++(80C/D), L(85A/B), L++(85C/D)까지 사이즈를 늘렸다. 와이어가 없는 브라렛의 편안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했다.

입고 벗기 편안하면서도 넓은 어깨와 등을 커버하는 프론트 후크 브라렛과 가슴이 큰 고객들을 위해 얇은 부직포 패드로 감싸주는 제품을 마련했다. 고객들과의 사전 설문을 통해 준비한 라인이다.

환경을 생각하는 소재로 차별화도 강조한다. 전세계적으로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면서 언컷에서도 독일 오가닉 코튼 레이스를 사용한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화학 비료와 농약을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목화로 만들었다. 피부에 닿았을 때 가장 안전한 소재다.

김영섭 신세계백화점 상품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과 플러스 사이즈 제품은 고객들의 수요를 빠르게 캐치한 PB(자체상품) 브랜드의 장점을 극대화 한 사례”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 전략으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