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카페인 부담 '↓'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 선봬
이디야커피, 카페인 부담 '↓'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 선봬
  • 김현 기자
  • 승인 2020.03.25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임산부, 고연령층 등 카페인 각성효과에 예민한 고객들을 위해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디카페인 커피는 일반 커피보다 카페인 함량을 90% 이상 제거한 제품이다. 맛은 일반 커피와 유사하다. 이번에 선보인 디카페인 콜드브루 9종은 카페인 부담은 줄이고 콜드브루의 진한 풍미와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이디야만의 블렌딩을 통해 커피의 깊은 단맛과 바디감, 균형잡힌 밸런스를 느낄 수 있는 ‘디카페인 콜드브루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의 깔끔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고소한 우유와 만난 ‘디카페인 콜드브루 라떼’다.

질소를 투입해 서징 효과(폭포수 효과)를 낸 ‘디카페인 콜드브루 니트로’ 에서는 신선하고 부드러운 거품의 목넘김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디카페인 콜드브루 화이트비엔나’는 달콤한 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향, 아이리쉬크림 향이 더해진 제품이다.

이 외에도 중독성 강한 흑당과 고소한 우유가 어우러진 ‘디카페인 흑당 콜드브루’, ‘디카페인 버블흑당 콜드브루’와 베트남풍 연유에 밸런스 잡힌 콜드브루가 어우러진 ‘디카페인 연유 콜드브루’가 있다.

이디야커피가 이번에 개발한 이디야 콜드브루 디카페인 원액은 카페인 함유량이 기존 콜드브루 원액의 약 5% 수준으로 카페인 부작용 걱정 없이 모든 연령층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콜드브루 라떼 2종 ‘콜드브루 크림넛’, ‘콜드브루 티라미수’도 함께 선보였다. 콜드브루 크림넛은 진한 풍미의 콜드브루와 마카다미아의 고소한 향을 부드러운 밀크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콜드브루 티라미수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달콤한 코코아 파우더가 어우러져 티라미수의 느낌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두 음료 모두 디카페인 버전으로 주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