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철 한정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선봬
스타벅스, 여름철 한정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 선봬
  • 김현 기자
  • 승인 2020.04.1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다가올 여름을 맞아 6월8일까지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를 비롯한 음료 3종, 푸드 3종, MD 상품 28종을 선보이는 여름 프로모션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선보이는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는 고소한 코코넛과 정성스레 내린 콜드 브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음료로, 코코넛으로 만든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폼과 함께 깔끔하게 올라오는 콜드 브루의 감칠맛이 특징이다.

스타벅스는 2016년 처음 콜드 브루 음료를 출시한 이래 2017년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2018년 ‘콜드 폼 콜드 브루’, 2019년 ‘돌체 콜드 브루’ 등 매해 혁신적인 콜드 브루 음료를 선보이며, 다양한 맛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출시된 ‘돌체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음료 중에선 최단기간인 출시 19일만에 100만잔 판매를 돌파하며, 출시 당시 3주만에 50만잔의 판매고를 올렸던 ‘콜드 폼 콜드 브루’의 기록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었다. 이들 음료는 모두 시즌 음료로 출시됐다 많은 고객들의 성원으로 상시 판매 음료로 전환된 바 있다.

이와 함께 블랙 와플칩 쿠키를 통째로 갈아서 만들어 디저트와 음료를 함께 먹는 듯한 느낌을 주는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와 은은한 블랙 티에 쫀득한 식감의 젤리와 복숭아의 풍미를 가득 담은 ‘피치 젤리 아이스 티’ 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음료도 선보인다.

아울러 달콤한 파인애플을 매콤한 할라페뇨와 버무린 ‘파인 땡큐 샌드위치’, 바비큐 소스를 머금은 매콤달콤한 돼지고기 식감이 매력적인 ‘바비큐 풀드 포크 샌드위치’, 보랏빛 요거트 크림이 파란 여름바다를 연상시키는 ‘서머 베리 요거트 케이크’ 등 푸드 3종과 트로피컬 색감에 보기만해도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선사하는 텀블러, 워터보틀 등 MD 상품 28종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번 여름 음료 출시를 기념해 27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코코넛 화이트 콜드 브루’, ‘ 블랙 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 ‘피치 젤리 아이스 티’ 등 시즌 음료 3종 중 1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