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가정의 달 맞아 깜짝 프로모션
롯데호텔서울, 가정의 달 맞아 깜짝 프로모션
  • 김기환 기자
  • 승인 2020.05.03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호텔 제공>

코로나19로 매서운 꽃샘추위를 견딘 호텔업계가 5월 황금연휴를 기점으로 기지개를 켠다. 롯데호텔에서는 푸르른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6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라세느에서는 내 손 안의 드림카 브랜드 ‘시쿠(siku)’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뉴 스타트! 키덜트 픽’을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에서는200여 가지의 세련된 업스케일 뷔페 디너 메뉴를 즐기는 동시에 해외 대표 완구를 구매할 수 있는 나바타 월드 구매 할인권을 증정한다. 특히, ‘2020 키덜트 픽’ 이벤트는 어른과 아이에게 잊지 못할 행운의 기회를 선사한다. 경품에 당첨된 고객은 실제 모델 퀄리티를 그대로 살려 축소한 벤츠, 미니쿠퍼 등 다양한 미니카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황금연휴가 끝난 뒤 방문하고 싶다면 5월 평일 디너 한정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커플 띵스: 블루밍 메이’ 이벤트를 참고하면 된다. 6일부터 29일까지 클라우드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는 싱그러운 봄바람과 어울리는 세계각국의 200여종 와인을 최고의 할인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2020 슈프림 와인바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22일까지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 추천 와인 총 26종, 프리미엄 와인 6종, 와인 2병 묶음 총 5세트 등 다양한 구성으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와인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이 직접 엄선한 추천 와인이 눈길을 끈다. 대표적으로 ‘산타 리타 B1 카베르네 소비뇽’이다. 이외에도 ‘2016 로마네 꽁띠 세트’ 경매 행사가 진행된다. ‘신의 물방울’ 이라는 애칭으로 대중에게 친숙한 세계 최고가의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인 ‘로마네 꽁띠’를 롯데호텔 최초로 경매방식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