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창립 25주년 기념해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 진행
㈜김가네 창립 25주년 기념해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 진행
  • 김현 기자
  • 승인 2019.04.1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가네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김가네 메뉴를 5글자로 표현하는 ‘최애 메뉴 5글자 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김가네에서 맛있게 먹었던 본인만의 최애 메뉴를 5글자로 표현해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최애 메뉴 사진을 함께 첨부해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는 내달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김가네는 행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pro 64GB wifi(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5명), 카카오프렌즈 무드 사운드(5명)와 김가네 외식 상품권 1만원권(2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7일 김가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김가네가 25년 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금까지 변함없는 사랑과 믿음을 보내주신 고객분들 덕분이다” 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에 5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김가네는 계절을 타지 않는 대중적인 메뉴로 불황을 모른다. 누구나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김가네는 33㎡(10평 형) 매장을 기준으로 창업비가 5500만원(권리금 미포함)대에 불과해 생계형 창업자에게 제격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김가네는 점주와 가맹본부가 동반성장 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과 상생방안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