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가을·겨울 시즌 겨냥한 'Uniqlo U'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 가을·겨울 시즌 겨냥한 'Uniqlo U' 컬렉션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0.08.1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토퍼 르메르와 손잡고 올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한 ‘Uniqlo U’ 컬렉션을 선보인다.

19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 역시 매일 입는 일상복을 혁신적인 소재와 모던한 실루엣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깊이감 있는 뉴트럴 톤의 색상을 다채롭게 활용하면서도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톤 다운 컬러를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컬렉션 라인업은 여성용 32개, 남성용 30개, 액세서리 4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디테일과 편안함’을 강조한 여성복 라인업은 간결한 아름다움을 우선시하는 미니멀리즘에서 영감을 받아 깔끔하고 기능적인 아이템 위주의 모던한 착장을 완성했다. 뉴트럴 톤 색상을 풍부하게 사용한 기본 아이템과 간절기 의류로 구성했다.

나아가 새틴 및 비스코스 등 광택이 나는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신체에 딱 떨어지는 스트레이트 실루엣으로 정제된 심플함을 강조했다. 이 외에 우아한 볼륨감을 살린 롱 패디드 코트, 릴랙스 핏의 빈티지 원피스와 니트류, 매니쉬한 감성을 잘 살린 울 블렌드 저지 재킷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세련된 따뜻함’을 추구하는 남성복 라인업은 수십 년 전의 유러피안 유스 컬처와 스트릿 감성에서 영감을 받은 박시한 핏과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클래식 룩, 스포츠웨어 룩이 주를 이룬다. 블랙, 화이트, 다크 블루 색과 조화를 이루는 우아한 뉴트럴 색상을 주로 사용하고 짙은 오렌지, 보르도 레드처럼 강렬한 색감으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코듀로이, 울 블렌드 후리스, 울 저지 등 따스한 질감의 소재를 통해 아늑한 감성을 깊이 있게 표현했다.

‘Uniqlo U’ 2020 FW 컬렉션의 전 상품 라인업은 오는 9월 18일부터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약 80여 개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