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원정대 반팔티’ 출시
디스커버리 ‘원정대 반팔티’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19.04.17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디스커버리 제공>

에프앤에프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반팔티로 다가올 썸머 시즌 패션 시장을 공략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어글리슈즈에 찰떡인 2019 SS 반팔 티셔츠 ‘원정대 반팔티’를 선보였다.
‘원정대 반팔티’는 디스커버리의 대표 캠페인인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I AM A DICOVERER)’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된 제품이다.
 여행지에서 발견한 감동의 순간을 티셔츠 전면에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론칭 이후 7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 캠페인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지향하는 ‘탐험’과 ‘발견’의 즐거움을 널리 알리기 위한 원정대 프로그램이다.
 2019년 상반기 시즌에는 유명 래퍼인 레디, 모델 겸 배우 김진경을 비롯해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19SS ‘원정대 반팔티’는 아프리카 대륙의 나미비아 스와콥문트 사막에서부터 멕시코의 테오티우아칸 피라미드까지 전 세계를 종횡 무진하는 ‘디스커버러’들의 여행 스토리를 포스터 형식의 그래픽을 통해 유니크하고 위트있게 표현했다.
 ‘원정대 반팔티’의 구성은 그래픽을 전면에 배치한 ‘라운드 반팔티’ 5종, 포켓에 포인트를 주어 심플함이 돋보이는 ‘포켓 라운드 반팔티’ 4종, ‘백그래픽 라운드 반팔티’ 3종 등 총 3가지 스타일로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다. 또한, 키즈 라인의 경우, 라운드 반팔과 긴팔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