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달리기를 위한 전용 의류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 출시
휠라, 달리기를 위한 전용 의류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1.06.1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FILA)는 러너들을 위한 전용 의류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러너들의 성과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 바지, 재킷 등 전용 의류에 액세서리를 포함해 구성했다. 최근 출시한 러닝화 ‘휠라 뉴런’과 함께 착용 시 조화를 이뤄 최상의 달리기 성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성에 주안점을 뒀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수한 냉감 기능에 흡한 기능까지 갖춰 땀을 많이 흘리는 여름철 운동 중에도 쾌적함을 느낄수 있는 ‘러닝 퍼포먼스 기능성 라운드 티셔츠’가 있다. 또 UV차단 기능까지 포함한 소재 덕에 자외선 아래에서도 안심하고 입기 좋다.

남성을 위한 레깅스도 선보인다. ‘하이브리드 우븐 쇼트 레깅스’ 반바지 아래 무릎 위 길이의 레깅스가 레이어드 된 모양으로 레깅스 본연의 편안함과 착용감을 제공한다.

휠라 ‘러닝 퍼포먼스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주요 매장 33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휠라는 이번 컬렉션에 앞서 출시해 좋은 반응 얻고 있는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과 함께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영상 광고를 선보이는 등 달리기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활약으로 퍼포먼스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휠라 관계자는 “최적의 러닝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컬렉션이 기능성을 필두로 한 색다른 퍼포먼스웨어를 고심했던 분들께 신선한 제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