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와인매장에서 고객이 모엣 & 샹동(Moet & Chandon)의 '서울 에디션'을 살펴보고 있다.
'모엣 & 샹동 서울 에디션'은 이름 그대로 패키징에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담고 있다.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와 도시의 전경을 모엣 샴페인의 반짝이는 금빛으로 물들인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모엣 & 샹동 서울 에디션'에 적용된 '모엣 임페리얼'은 모엣 & 샹동을 대표하는 샴페인으로, 눈부신 과일향과 유혹적인 풍미, 우아한 성숙미가 특징이다.
'모엣 임페리얼'의 배합에는 샹파뉴 지방에 자리한 모엣 & 샹동 빈야드의 풍성함과 다양성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다.
피노누아의 풍미가 약간 우세한 가운데 므늬에가 질감을 더하고 샤도네이의 신선함이 전반적 풍미를 끌어올리는 구조가 돋보인다는 평.
모엣 & 샹동과 롯데백화점의 파트너쉽으로 출시되는 '모엣 & 샹동 서울에디션'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부착된 넥택의 QR 코드를 스캔하면 모엣 & 샹동 카카오톡 채널 추가와 함께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모엣 & 샹동 서울 에디션'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서울의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1인 2매)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더마켓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