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4일 '곰표 미니 캐리어세트' 선공개
CJ온스타일, 4일 '곰표 미니 캐리어세트' 선공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1.11.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은 오는 4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라이브쇼 코너와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CU·곰표 미니 캐리어 세트' 한정 상품을 하루 먼저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CU에서는 오는 5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 상품은 빼뺴로데이를 맞아 13인치 크기의 미니 캐리어 안에 곰표 크림치즈 스틱 등 9개의 다양한 빼빼로 제품과 곰표 커스텀 스티커가 들어있다.

이번 방송 중 판매되는 수량은 총 1000개로,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구매 고객 절반에 해당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이색 협업 제품들에 대한 높은 인기로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누구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도 즐겨 찾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2일 오후 1시35분부터 2시35분까지 CJ온스타일에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주니어 밀크’를 특별구성으로 판매한다.

하이뮨 주니어는 성장기에 꼭 필요한 신체조직의 구성성분인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칼슘, 철, 아연, 비타민D 등 필수 기능성분을 통해서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면역이 필요한 유아부터 체력 증진, 골격 형성이 이뤄지는 성장기 청소년들이 '하이뮨 주니어'로 쳬계적인 관리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