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신제품 5종 출시
청정원, '호밍스 집만두∙바삭만두' 신제품 5종 출시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3.1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은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집만두와 바삭만두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호밍스 집만두’는 고기부추·김치두부·백김치 3종이다. 수제공법을 적용해 집에서 빚던 방식 그대로 만들었다. 특히 국내산 부추·양파·마늘 등 5가지 채소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만두소의 식감과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렸다.

‘호밍스 바삭만두’는 고기·고추 2종이다. 고기와 채소의 비율을 최적으로 맞춘 만두소와 특제 시즈닝을 입힌 만두피로 풍미를 살렸다.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최적화된 만두로 바삭한 식감을 내는 ‘크리스피 부스터’ 소재를 입혀 한 번 튀겨내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갓 튀긴 듯 바삭하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재료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만두 본연의 맛과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각각 출시했다”며 “맛있는 호밍스 만두를 입맛에 따라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정원 호밍스는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다. 홈(HOME)에 현재진행형(-ing)을 결합해 탄생했다. 대상은 청정원 호밍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