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셀렙샵9' 정규 편성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셀렙샵9' 정규 편성
  • 이진숙 기자
  • 승인 2022.05.26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이 신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프로그램 ‘셀렙샵9’의 정규 편성 방송을 오는 30일 첫 선보인다. 패션 전문 방송 프로그램으로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T.P.O(시간·장소·상황)별 최적의 패션 코디를 제안한다는 목표다.

26일 CJ 온스타일에 따르면 셀렙샵9은 오는 30일부터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 평일 오후 9시 매일 방송된다. 대표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 대표 상품과 명품·디자이너 브랜드·시즌 잡화 등 검증된 상품만을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방송을 이끌어 나갈 ‘샵마스터’로는 박혜연 쇼호스트가 나선다. 박혜연 쇼호스트는 셀렙샵 에디션 TV홈쇼핑 방송을 다수 진행한 이력으로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며 특유의 차분한 분위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어울린다.

셀렙샵9은 시청 자체만으로 즐거우며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적인 콘셉트는 쌍방향 소통으로 고객 패션 고민을 해결해나가는 방향이다. 프로그램명인 셀렙샵9의 숫자 ‘9’를 모티브 삼아 매일 9시에 찾아가 고객 패션 스타일을 구(9)해주는 내용의 방송 콘셉트다. 고객이 고민하는 패션 코디 사례에 대해 분석해 보고 이에 대한 대안과 해결책을 제안하는 ‘9해줘 스타일’, 다양한 요즘 유행 패션 트렌드에 대해 즐겁게 수다를 즐기는 ‘99절절 트렌드’, 매일 활용도 만점인 패션 아이템을 집중 소개하는 ‘단짝친9 평생템’ 등이다.

배진한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그동안 축적된 라이브커머스 역량을 고도화해 만든 ‘셀렙샵9’은 검증된 상품을 큐레이션 하는 샵마스터의 활발한 고객 소통과 다양한 방송 콘텐츠로 독보적인 라이브커머스 패션 전문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