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웰치제로' 2종의 500㎖ 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기존 캔 제품보다 145㎖ 증량한 페트 제품이다.
농심은 웰치제로 캔이 출시 5개월 만에 2000만개가 넘게 판매된 가운데 용량을 늘린 제품으로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에서 보다 확고한 위치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는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용량이 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웰치는 150년 이상 된 글로벌 포도주스 전문 브랜드다. 농심은 1995년부터 국내에 웰치 제품을 공식 수입·판매하고 있다. 지난 4월 웰치제로 그레이프·오렌지를 선보이며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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